아토큐앤에이생산자간담회 구글 퀴즈 당첨자 명단

참여후기

아토큐앤에이생산자간담회 구글 퀴즈 당첨자 명단

김해아이쿱생협 0 614

#아토큐앤에이 #생산자간담회

 

아토큐앤에이생산자간담회 구글 퀴즈 당첨자 명단

아토큐앤에이생산자간담회 구글 퀴즈에 참여해주신 모든 조합원님 감사드립니다.

퀴즈 정답자중 추첨을 통해 당첨되신 조합원님은 신청하신 매장에서 기간내에 꼭 선물을 수령 바랍니다.

선물수령기간:8월26일(금)~8월28일(일)

(선물수령기간이후에는 수령 불가 하오니 꼭 기간안에 받아가시기 바랍니다.)

b0571e4ab8495cd8fa88dc6fa9587e8a_1661320073_1499.PNG
<아토큐앤에이 퀴즈 정답>


1.위드알로모아스춰크림(&베이비),위드알로선크림,위드알로에센스로션,위드알로알로에베라수딩겔 등 자연드림몰에 알로에로 만든 화장품을 제공하며, ISO(국제 표준 품질경영시스템), CGMP(우수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)인증을 받은 믿을 수 있는 사회적 기업 인 이 회사의 이름은 무엇일까요?

정답:아토큐앤에이


2. 아이쿱 자연드림의 재활용 정책에 맞춰99% 재활용되는 PCR용기를 이용하여 출시된 사회적 기업 아토큐앤에이의 수딩겔 제품의 이름은 무엇일까요?

정답:위드알로알로에베라수딩겔

 

3. 아이쿱 자연드림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사회적기업 아토큐앤에이에서 출시된 위드알로 모이스춰 보습 크림에 사용하는 식물인 이것은 무엇일까요?

이것은 고대이집트 왕조시대부터 사용되었으며 면역력 증강, 혈액순환 촉진 등에 도움을 주며 특히 이 식물은 그리스어로 치유라는 의미에서부터 비롯되어 마케도니아의 알렉산더 대왕은 원정시에 병사들의 질병을 막기위해 이것을 사용하였다고 전해집니다. 특히피부에 사용할 경우 열감을 잡아주는데 탁월한 효능이 있는 이것은 무엇일까요?

정답:알로에

 

 

4. 아이쿱 자연드림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위드알로 수딩겔은 정읍의 ㅊㅎㄱㅁㄴㅇ 알로에가 91% 함유됩니다. 뿐만아니라 알로에를 통째로 갈아 넣은 알로에 베라잎즙이 30% 함유되는데요. 그래서 인지 조합원님들의 만족후기가 많습니다. 여기서ㅊㅎㄱㅁㄴㅇ은 어떤 단어의 초성일까요?

정답:친환경 무농약

  

0 댓 글   
제목
교육&행사
Facebook Twitter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